top of page

아이러니한 진실

최종 수정일: 2020년 3월 8일



[아이러니한 진실]





우선, 필자는 제제없는 자유방식을 고수하지만 국내환경은 이를 받처주지 못합니다.




합법인 배트맨 토토의 경우는 합법의 정당성을 내세워 낮은 배당과 단폴배팅금지 그리고 입출금 방법의 어려움, 5대 리그를 제외한 경기를 만날수도 없고 다양한 크로스 핸디캡 언오바등등.. 많은 제약을 받으며 합법이란 이유로 우리가 잘알지 못하는 미당첨으로 가는 알고니즘을 남발하고 있습니다.

배트맨이 해외의 bet365, 피나클, 원엑스벳 등등.. 의 배팅환경이 주어진다면 아무도 사설을 쓰지 않을것으로 사료 됩니다. 그러면 자연적으로 사설 놀이터들은 사라질 것입니다. 경기가 시작했으면 이미 그 경기에 배팅은 못하는게 배트맨의 현실입니다.

이런 데이터 베이스를 구축하지도 못하고 사설보다 좋은 환경도 아닌데 누가 배트맨을 찾을까요?.

국외 배팅 사이트들은 대부분 클럽들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수익의 일부분을 다시 환원을 공개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 얼마나 아름답지 않습니까?.

두서가 길었습니다. 필자가 십수년간 배팅을 하면서 느낀점은 배팅에서 지켜야할 정석은 있습니다. 우리가 잘알고 있는 바셀,레알,맨시,유베,첼시,뮌헨,파리생쥐,,, 수많은 명문 클럽들이 있습니다.

위 예시팀들은 일명 보증수표or이자놀이 라고도 합니다. 하지만 여기에 큰 함정은 분명 있습니다. 이런 함정들을 낮낮이 공개해서 올려 보겠습니다.



간단한 함정만 잠시 예로 들자면..

동기부여

부장자명단

구단 재정상태

컵대회

리그

친선경기

홈 원정

백투백,,


다양한 함정이 존재합니다.




이러한 배팅 노하우를 필자의 경험을 토대로 하나하나씩 포스팅을 해서 여러분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잃었던 머니 복구 하시길 바랍니다.









24시 언제든지 문의 주시면 맞춤 안내 가능합니다.


Company Name 배팅365



라이브스코어
bottom of page